스포츠조선

플로렌스 파티하우스, 모바일 웹사이트 오픈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1-09-27 14:07


'플로렌스 파티하우스(이하 플로렌스)'는 플로렌스의 매장정보를 스마트폰을 이용해 검색할 수 있는 모바일 웹사이트(http://m.fph.co.kr)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모바일 웹사이트는 전국 10개 매장의 정보를 상세하게 등록, 플로렌스 매장을 찾는 고객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매장의 위치와 주소, 전화번호, 자동차 및 대중교통 이용방법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열람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플로렌스의 매장 이미지를 볼 수 있어 매장에 방문하기 전 인테리어를 살펴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웹 브라우저에 웹사이트 주소를 입력해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다.

이번 모바일 웹사이트 오픈은 매장을 찾는 손님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플로렌스의 서비스 정신에서 비롯됐다. 플로렌스의 최아람 매니저는 "돌잔치 당일 초대장을 잊고 나온 고객이 있다면, 모바일 웹을 통해 쉽게 매장을 찾을 수 있도록 손님 편의를 배려했다"며 "플로렌스를 방문하고자 하는 모든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전국 10개 매장의 정보를 열람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플로렌스는 모바일 웹사이트 오픈을 기념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0월 9일까지 네이버 플로렌스맘 카페(http://cafe.naver.com/florencepartyhouse)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후 모바일웹 오픈 축하 메시지를 함께 올리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뜨 5000원 교환권을 증정한다.

플로렌스는 업계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는 돌잔치 전문 파티하우스로, 독립된 공간에서 따로 준비된 음식을 초대된 손님들끼리만 먹을 수 있는 '하우스파티' 방식으로 진행한다. 메뉴가격은 2만7000원부터 3만6000원까지 구성되어 있다. 대관료는 최소인원을 만족하면 무료다. 플로렌스는 2007년 1호점인 분당점을 시작으로 현재 9개의 직영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10월 1일 의정부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