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제가 갔어야" 이성민, 베트남 여행 불참 아쉬움에 미련 한가득('풍향GO')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4-11-24 21:44


"제가 갔어야" 이성민, 베트남 여행 불참 아쉬움에 미련 한가득('풍향G…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이성민이 '풍향고' 출연 불발에 대한 아쉬움을 전했다.

24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는 "노어플 예쓰위기 실전 여행 START | 풍향고 EP.1 베트남 하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지석진, 황정민, 유재석, 양세찬은 베트남 하노이로 떠나는 '노어플' 여행을 위해 공항에 모였다. 멤버들은 아침부터 들뜬 분위기 속에서 대화를 나누던 중 유재석이 배우 이성민의 불참 소식을 전했다. 유재석은 "사실 성민이 형에게도 출연을 요청했지만, 촬영 일정 때문에 함께하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황정민은 과거 '풍향고' 출연진을 언급하며 "가자고 하면 갈 사람 많다. 정우성이랑 이성민 형 다 불러서 가면 된다"며 기대감을 드러낸 바 있다. 이에 이성민은 한 라디오 방송에서 "멤버 구성이 재밌다. 하지만 황정민 씨가 한식 없이 여행을 버틸 수 있을지 의문"이라며 농담 섞인 의견을 전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성민은 이번 프로젝트에 직접 참여하진 못했지만, 영상 편지로 깜짝 등장해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그는 "아쉽게도 일정 때문에 참석하지 못했지만, 다음 기회에는 꼭 함께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이어 "제가 갔어야 더 재밌었을 텐데. 여러분 사랑합니다"라며 유쾌한 인사를 남겼다.

'풍향고'는 배우들의 솔직한 여행기를 담아내며 첫 방송부터 화제를 모았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