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은형♥' 강재준, 37일 子 배앓이에 속상한 '초보아빠' "가슴 아파요"

정안지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9-12 15:14


'이은형♥' 강재준, 37일 子 배앓이에 속상한 '초보아빠' "가슴 아파…

'이은형♥' 강재준, 37일 子 배앓이에 속상한 '초보아빠' "가슴 아파…

'이은형♥' 강재준, 37일 子 배앓이에 속상한 '초보아빠' "가슴 아파…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초보아빠' 강재준이 육아 고수들에 조언을 구했다.

강재준은 12일 "육아 동지 여러분 낮 육아 잘하고 계시죠? 오늘은 배앓이에 대해서 조언 구하고자 합니다"라며 조언을 구했다.

지난달 6일 아들 출산 후 현실 육아를 시작한 초보아빠 강재준. 현재 SNS를 통해 육아 일상을 공유하며 소통 중이다. 이 과정에서 강재준은 밤샘 육아 등으로 인해 고된 육아 일상을 전해 많은 초보아빠들의 공감을 자아낸 바.

이날은 "깡총이도 그렇고 많은 신생아들이 배앓이로 고생하고 있어요. 젖병만 몇 번 바꾸고 분유만 몇 번 바꿨습니다"라며 배앓이로 조언을 구했다.

강재준은 "배앓이 원인과 방지하는 법, 그리고 치료법과 배앓이에 좋은 분유, 젖병 혹은 노하우 등등 자유롭게 글 써주시면 저도 그렇고 자녀가 배앓이를 앓고있는 혹은 앞으로 출산예정인 육아 동지 여러분이 좋은 정보 얻어서 우리 애기들 건강하게 키울 수 있을 거 같아요"라고 전했다.

이에 "시간이 답. 저희 아가 모유인데도 배앓이 심했는데 100일 기점으로 사라졌다"는 댓글에 강재준은 "그 얘기를 들었는데 소화 안될 때마다 애기가 힘들어 할 때 가슴이 아퍼요"라며 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마사지 하고 다리 들어주기 해보심 어떨까요?"라는 말에는 "마사지 중요하군요"라고 답하기도 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