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정석 코미디는 아묻따"…'생활 연기 장인' 조정석, '파일럿'으로 인생캐 만들까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4-06-21 16:33


"조정석 코미디는 아묻따"…'생활 연기 장인' 조정석, '파일럿'으로 인…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코미디 영화 '파일럿'(김한결 감독, 쇼트케이크·무비락 제작)이 스타 파일럿 한정우와 파격 변신으로 탄생한 한정미로 역대급 인생 캐릭터를 예고한 조정석의 스틸을 공개했다.

몸을 던지는 열연, 유쾌한 매력의 조정석이 영화 '파일럿'으로 돌아온다.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센스와 재치를 지닌 능력자 조정석이 '파일럿'을 통해 독보적인 코미디 장인의 저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스틸은, 스타 파일럿 한정우의 모습에서부터 한정미로 파격 변신한 모습까지 조정석이 변신한 두 캐릭터의 모습을 고루 담고 있다. 순간의 잘못으로 하루아침에 모든 것을 잃고 실직한 한정우의 모습은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한정미의 신분으로 변신, 재취업에 도전하는 모습이 담긴 스틸은 영화 속 웃픈 상황을 예상케 한다.

공개된 모든 스틸컷은 다음 장면에서 어떤 사건들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시나리오를 보자마자 이 작품은 꼭 하고 싶었다"며 '파일럿'을 선택한 이유를 밝힌 조정석은 독보적인 코믹 연기를 가감 없이 보여주며 역대급 인생 캐릭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남자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 등이 출연했고 '가장 보통의 연애'의 김한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7월 31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