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면사포 쓴' 하니 ♥양재웅과 결혼 발표, 수줍은 예비신부→★들 축하 릴레이[종합]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4-06-01 23:10


'면사포 쓴' 하니 ♥양재웅과 결혼 발표, 수줍은 예비신부→★들 축하 릴…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EXID 하니가 4년 열애를 끝내고 정신의학과 전문의 양재웅과 결혼을 직접 발표했다.

1일 하니는 "결혼을 하기로 했다"며 직접 손편지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하니는 "운이 좋아 많은 분들께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 그 사랑을 먹고 무럭 무럭 자란 저는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사람으로 무탈히 성장했다"며 "이쁘게 키워주셔서 참 감사라다"며 전했다. 이어 그는 "그리고 그런 제가 삶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다"며 "그래서 결혼을 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면사포 쓴' 하니 ♥양재웅과 결혼 발표, 수줍은 예비신부→★들 축하 릴…
양재웅(왼쪽)과 하니.사진캡처=하니 SNS
하니는 "늘 감사한 마음으로 행복하게 살겠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마음 깊이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어 하니는 자신의 SNS에 "여러분들이 내주신 마음이 절대 당연하지 않다는 걸 잘 알고 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직접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기다려준 우리 회사 식구들 제 선택을 믿어주고 제 삶 그 자체를 응원해 주는 우리 팬분들 많은 축하와 축복으로 함께 기뻐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그동안 받았던 사랑과 배려도 언급하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면사포 쓴' 하니 ♥양재웅과 결혼 발표, 수줍은 예비신부→★들 축하 릴…
하니의 결혼발표에 친한 연예인들도 축복을 쏟아냈다. 츄는 "언니 너무 축하해요. 평생 행복하기를" 신소율 "축복해" 강재준 "너무너무 축하해 진짜루" 배윤정 "오~~" 김동현 "넘 축하해" 등의 댓글로 하니의 인생 제2막을 응원했다.

한편 하니는 1992년생으로 지난 2011년 걸그룹 EXID로 데뷔, 2014년 역주행 곡 '위 아래'로 화제몰이를 하며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활동을 이어 왔다.

양재웅은 정신의학과 전문의로 1982년생이다. '하트시그널' 등 각종 프로그램에서 패널로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 왔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