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상해 며느리' 김윤지, 만삭 예비맘의 놀라운 몸매..배만 볼록 나왔네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4-05-11 18:52


'이상해 며느리' 김윤지, 만삭 예비맘의 놀라운 몸매..배만 볼록 나왔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가수 출신 배우 김윤지가 임신 중에도 날씬한 몸매를 드러냈다.

김윤지는 11일 "31주 차 운동. 31 whole weeks with you"라며 임신 중에도 자기관리에 힘쓰는 모습을 보였다.

헬스장을 찾은 김윤지는 임신 중에도 운동을 게을리하지 않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스트레칭뿐만 아니라 러닝머신, 스? 등 다양한 운동을 하며 몸매 관리를 했다.

김윤지는 철저한 자기관리 덕분인지 임신 31주 차에도 배만 볼록 나왔을 뿐 여전히 날씬한 몸매를 자랑해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탱크톱과 레깅스를 찰떡같이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상해 며느리' 김윤지, 만삭 예비맘의 놀라운 몸매..배만 볼록 나왔네
김윤지는 지난달 결혼 3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그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임신 소식을 빨리 알리지 않은 이유에 대해 "영화 홍보 때문에도 그랬고, 계속 일을 하게 돼서 그랬다. 티가 나면 말씀드리려고 했는데 티가 빨리 잘 안 났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난해 유산의 아픔을 겪은 사실도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김윤지는 2021년 개그맨 이상해, 국악인 김영임 부부의 아들 최우성과 결혼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영화 '리프트: 리프트: 비행기를 털어라'에 출연했으며, 오는 7월 초 출산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