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日 싱어송라이터 ‘요아소비’ 이쿠타 리라 ‘일초 앞, 일초 뒤’로 첫 영화 주제곡 참여

스포츠W 기자

기사입력 2024-05-08 08:34

사진제공 : 스포츠W(www.sportsw.kr)

[스포츠W 임가을 기자] 영화‘일초 앞, 일초 뒤’가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싱어송라이터 ‘요아소비’ 이쿠타 리라가 주제곡에 참여해 관심을 모은다.

이쿠타 리라는 일본의 음악 프로젝트 유닛 ‘요아소비’의 보컬이자 싱어송라이터다. 특히 애니메이션 [최애의 아이] OST ‘IDOL’로 오리콘 차트 사상 최초 5억 회 재생 수를 돌파해 챌린지 붐을 일으키기도 했다.

이외 그는 극장판 애니메이션 ‘용과 주근깨 공주’, ‘데드데드 데몬즈 디디디디 디스트럭션’ 의 성우를 담당하는 등 다방면적으로 활약하고 있다.

‘일초 앞, 일초 뒤’의 주제곡 'P.S.'의 작사, 작곡, 보컬을 맡은 이쿠타 리라는 첫 영화 주제곡 참여로 엔딩에 노래가 흘러나올 순간을 떠올리며 설레는 마음으로 제작에 임했다는 소회를 밝혔다.

이쿠타 리라는 “사람마다 살아가는 템포가 모두 다르다고 생각한다. [P.S]는 템포의 차이를 테마로 한 초여름의 바람 같은 곡으로 주인공들의 조심스럽지만 솔직한 면모를 곡에 담았다. 영화와 함께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영화 ‘일초 앞, 일초 뒤’는 언제나 1초 빠른 우체국 직원 ‘하지메’와 모든 게 1초 느린 수상한 그녀 ‘레이카’의 분실된 하루의 미스터리를 찾아가는 타임퍼즐 로맨스로 오는 6월 개봉한다.

허진호 감독 '보통의 가족', 압도적인 몰입감으로 우디네 사로잡다
이홍기-윤소호-김희재,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초연 캐스팅
K-장녀의 시선으로 본 애증으로 얽힌 가족…전찬영 감독 ‘다섯 번째 방’으로 장편 데뷔
킬리안 리드호프 감독, 홀로코스트 속 문제적 인물 ‘스텔라’를 해부하다
뮤지컬 ‘빨래’ 6월 7일 대학로 개막…뉴캐스트 합류한 캐스팅 공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