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세호, '유퀴즈'서 ♥9세 연하와 결혼 발표 "10월 20일 결혼...많이 떨려"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4-05-01 10:25


조세호, '유퀴즈'서 ♥9세 연하와 결혼 발표 "10월 20일 결혼...…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조세호의 결혼 발표 현장이 공개된다.

1일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242회에는 땅으로 시를 쓰는 우리 땅의 조경가 정영선과 217만 구독자를 보유한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화제를 모았던 조세호의 결혼 발표 현장이 공개된다. '유퀴즈'를 통해 자신의 결혼 소식을 가장 먼저 전하려고 했던 조셉 조세호는 "10월 20일에 결혼한다"며 결혼식 날짜를 최초로 발표한다. 이어 조세호는 "태어나서 처음 결혼해 보는 거라 정말 많이 떨리기도 하면서 잘 준비해 보고 싶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감사의 인사 드리고 싶다"며 결혼 소감을 밝혔다. 이에 큰 자기 유재석은 물론, 단 한 명의 아쉬움 없이 축하와 축복이 쏟아진 현장이 이날 방송을 통해 여과 없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한국 최초의 여성 기술자이자 한국 1세대 조경가 정영선 자기님의 이야기도 관심을 모은다. 예술의 전당, 선유도 공원부터 아모레퍼시픽 신사옥, 디올 성수 등 MZ 사로잡는 럭셔리 정원까지, 대한민국 현대사 그 자체인 정영선 자기님의 활약상이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든다. 에버랜드 전신인 자연농원의 조경을 담당했던 사연과 함께 사람들의 마음까지 헤아린 서울아산병원 신관 정원의 조경 비화가 관심을 더할 전망. 이와 함께 박목월 시인과 자기님의 특별한 인연이 공개된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어 여행 크리에이터 가운데 국내 최다 구독자(217만)를 보유한 빠니보틀이 '유 퀴즈'에 출격해 마성의 입담을 뽐낸다. 여행 크리에이터를 꿈꾸게 된 계기와 함께 나이 서른셋 평범한 회사원에서 수중 2,000만 원을 들고 과감하게 퇴사를 결정한 '썰'을 풀어낼 예정.

또한 현재까지 빠니보틀의 레전드 콘텐츠로 회자되는 '인도 기차 1등 칸, 꼴등칸 비교 체험' 영상에 숨겨진 비하인드는 물론 첫 수익 정산금이 모두 공개된다. 최근 에티오피아 여행 중 소매치기를 당했던 일화와 함께 생소한 여행지를 즐겨 찾는 빠니보틀만의 파격적인 에피소드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빠니보틀은 최근 국내 웹 드라마 최초 칸에 진출한 '좋좋소'의 갱 겸 감독을 맡아 제작자로서 역량을 입증하기도 했다. 서른셋 백수에서 217만 여행 크리에이터 그리고 칸 입성 감독이 되기까지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빠니보틀의 이야기를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