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혁권 "프로필 나이 직접 삭제…배역 한정되기 때문" ('돌싱포맨')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4-04-02 21:30


박혁권 "프로필 나이 직접 삭제…배역 한정되기 때문" ('돌싱포맨')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박혁권이 실제 나이를 밝히지 않은 이유를 밝혔다.

2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명품 배우 정보석, 하희라, 박혁권, 유선이 등장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박혁권은 싱글이지만 유부남 혹은 돌싱으로 오해받은 적이 많았다. 이에 결혼에 대해 질문하자, "한 번도 안 했다"고 강조했다.

이에 하희라도 "저도 실수했다"면서 "도라지 청을 나눠주면서 '집에 가서 드세요. 부인주세요'라고 했더니 '저 결혼 안했습니다. 한 번도 안 했습니다'라고 했다"고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심지어 예능프로 '자기야'에서 "죄송한데 장모님이랑 출연해주시면 안되요?"라는 섭외전화도 왔고고. 그러자 박혁권은 "결혼 안 한 제가 잘못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이어 돌싱포맨들은 "그래서 한 번도 안했는데, 몇 살이세요?"라고 박혁권의 나이에 대해 직접적으로 물었다. 박혁권은 "포털 프로필에서 직접 나이를 삭제했다"면서 "배우가 굳이 나이를 밝힐 필요가 있나 생각이 들더라. 프로필에 실제 나이를 쓰는게 의미가 없다. 처음엔 프로필에 나이를 적어서 다녔는데, 나이 때문에 배역에 한정되는 것 같더라"는 소신을 밝혔다.

그럼에도 돌싱포맨들은 "몇 년도 고등학교 졸엄했나요?"라고 집요하게 추궁했고, 박혁권은 "고등학교 중퇴했습니다", "대학교는 늦게 들어갔다"는 등 철저하게 숨겨 눈길을 끌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