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모바일 RPG '트리플 판타지', 서비스 5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24-01-29 14:59


모바일 RPG '트리플 판타지', 서비스 5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는 겜플리트가 개발한 모바일 RPG '트리플 판타지(Triple Fantasy)'의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오는 25일까지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1일차에는 전설 등급 2장을 포함, 원하는 카드가 나올 때까지 무제한 소환이 가능하며, 5일차에는 5주년을 기념하는 한정판 카드 스킨도 획득 가능하다. 같은 기간, 기간 한정 이벤트 던전 '심연의 균열 시즌 3'가 개최된다. 해당 던전 클리어 시 받게되는 '심연의 파편'으로 정예 전설 카드, 초월의 날개,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신규 이용자의 경우 게임 접속 후 일주일 동안 신화카드 및 전설카드, 고급 성장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왕국의 부름'과 신화카드를 제공하는 '여신강림' 등 인게임 퀘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총 750회의 무료 뽑기 및 신화 카드 5장, 고급 성장 재료 등의 재화를 획득하게 된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초월 스킬 확정 카운터'를 도입했다. 초월한 카드의 스킬을 교체할 때마다 스코어를 획득하게 되며, 이를 모두 채울 경우 이용자가 원하는 스킬을 확정적으로 받게 된다. 이밖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화 등급'의 장비가 추가됐고, '릴리스', '이리스', '드라고' 등 1차 정예 일러스트 업데이트 및 픽업 소환이 진행된다. 또 게임 내 다양한 시스템 UI(이용자환경)도 개선됐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