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오디션 명가' SBS, 이번엔 마술 서바이벌…'더 매직' 론칭, 제2의 이은열-최현우 찾아라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4-01-24 18:20


[공식]'오디션 명가' SBS, 이번엔 마술 서바이벌…'더 매직' 론칭,…
사진 제공=SBS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SBS가 국내 최초 글로벌 오디션 쇼 'The Magic'(가제)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2024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The Magic'은 국내 마술사들은 물론,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마술사들이 참가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마술로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 런칭 소식에 국내 최정상급 마술사부터 세계적인 무대에서 활동하는 해외 유명 마술사까지 관심을 표하며 문의가 빗발치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마술에 뜨거운 열정을 지닌 숨은 원석까지 발굴할 예정이다.

'The Magic'은 국내 외 마술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전 세계 No.1 마술사가 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을 펼칠 것으로 기대,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스케일의 마술쇼로 특별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연출을 맡은 조용재 PD는 "마술 자체의 매력뿐만 아니라 그 마술을 만들어가는 사람의 매력에 집중할 예정"이라며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오디션 쇼의 탄생을 예고했다.

대한민국 마술계의 새 얼굴을 찾는 이번 프로젝트는 성별, 국적, 나이, 장르를 불문하고 마술을 사랑한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1월 24일부터 2월 16일까지이며, 지원 방식은 SBS NOW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 공개돼 있다.

SBS가 선보이는 국내 최초 글로벌 오디션 쇼 'The Magic'이 전 세계 마술판에 어떤 새바람을 불어올지 주목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