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과 tvN SPORTS가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카타르 아시안컵' 1,2차전에 이어 오는 25일(목) 한국시간 오후 8시 30분에 열리는 말레이시아와의 3차전도 독점 생중계한다.
tvN SPORTS는 2월 11일까지 진행되는 AFC 카타르 아시안컵 대회 기간동안 다양한 콘텐츠들을 준비했다. 구자철, 이영표 등 레전드 선수들의 관점을 담은 '어쩌다 통신원', 훈련장 이모저모 에피소드를 담은 '현장직캠', 훈련장 모습을 생생히 담은 '훈련장 체크인' 등이다. 특히 '슈퍼맨' 박주호 해설위원이 진행하는 경기 직후 대표팀 선수들의 생생한 목소리와 표정을 담은 '퇴근길 LIVE'도 tvN SPORTS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돼 축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2023 AFC 아시안컵 카타르' 대한민국 경기는 tvN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채널번호는 GENIE TV(3번), 엘지유플러스(3번), B tv(3번), KT스카이라이프(20번)이다. 대회 모든 경기는 tvN SPORTS를 통해 시청할 수 있고 채널 번호는 GENIE TV(77번), 엘지유플러스(116번), B tv(978번), KT스카이라이프(220번)이다. OTT 티빙(TVING)을 통해서도 '2023 AFC 아시안컵 카타르'의 일부 경기를 시청할 수 있으며, 부가 콘텐츠는 tvN SPORTS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CJ ENM 관계자는 "이번 3차전에서 대한민국의 16강 상대가 결정돼 많은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만큼, 철저한 준비를 통해 최고의 중계를 제공하겠다"며, "대한민국 대표팀의 아시안컵 경기를 최대한 많이 중계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