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은지, 단독 콘서트 '트래블로그' 성료에 이어 '술꾼도시여자들2'로 돌아온 '걸크러시' 장인…두 마리 토끼 다 잡은 '만능 퀸'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2-12-15 14:26 | 최종수정 2022-12-15 14:26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에이핑크(Apink) 정은지가 '술꾼도시여자들2'를 통해 또 다시 '걸크러시' 열풍을 예고했다.

에이핑크 정은지는 지난 9일 티빙 오리지널을 통해 첫 공개된 '술꾼도시여자들2'(극본 위소영, 연출 박수원, 제공 티빙, 제작 본팩토리)에서 '특급 의리'를 과시하며 또 다시 '강지구 앓이' 신드롬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1-2화에서 정은지는 시크하고 털털한 매력의 '강지구'로 컴백, 항암 치료를 앞두고 사라진 한지연(한선화 분)을 찾아, 패러 글라이딩, 배 낚시 등 기꺼이 특별한 여정에 동행하는 '찐친 우정'을 자랑했다. 또, 지연의 자연주의 치료를 위해 깊은 산골로 향하는가 하면, 움막집 짓기로 맥가이버를 능가하는 만능 '깡가이버'에 등극했다. 무엇보다 두메산골 생활이 힘들지 않냐는 강북구(최시원 분)의 질문에 "친구가 아픈데 힘들 틈이 있겠냐"며, 겉은 무심한 듯 하지만 속마음은 누구보다 따뜻한 '걸크러시' 장인의 귀환을 알렸다.

'술꾼도시여자들2'는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 그 두 번째 이야기다.

지난해 공개된 첫 시즌이 뜨거운 인기에 힘 입어 시즌 2 제작을 확정 지었던 바, 지난주 공개된 '술꾼도시여자들2'는 전 시즌 대비 무려 11배 증가한 수치로 주간 유료가입 기여자 수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첫 주 시청UV는 드라마·예능 포함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중 최고 수치로 막강한 '술도녀 신드롬' 파워를 입증해, '술꾼도시여자들2'와 '강지구 앓이'의 주역인 정은지의 몰입도 높은 연기가 앞으로 그려낼 이야기에 더욱 기대가 쏠리고 있다.

정은지는 데뷔 11주년을 맞은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로, 지난 11월 첫 리메이크 앨범 '로그(log)'를 발표하고 국내 주요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석권한 데 이어 지난 10일과 11일 양일간 단독 콘서트 '트래블로그(Travelog)'를 성황리에 마치며 솔로 여가수 저력을 뽐내기도 했다. 이어 전 시즌 뜨거운 화제성에 힘 입어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온 '술꾼도시여자들2'까지 분야를 막론한 강렬한 활약을 펼치며 '만능 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정은지가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는 매주 금요일 공개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