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황보라, '박나래→김지민' 개그 절친들의 완벽셋팅 '브라이덜샤워'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2-10-20 10:39 | 최종수정 2022-10-20 10:40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결혼을 앞두고 있는 배우 황보라의 브라이덜샤워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19일 한윤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늦게가서 아쉬웠지만, 완벽했던 보라언니 브라이덜샤워. 모든 의상 소품, 장식 다같이 직접 고르고 셋팅하고 꾸미고 언니들 한달동안 고생했어요. 잊지못할. 뜻깊었던. 행복했던. 아끼고 사랑하는 오래오래 함께해요들. 세상에서 젤 아름다운신부 결혼축하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오는 11월 결혼을 앞둔 황보라의 브라이덜 샤워 모습이다. 이날은 한윤서를 비롯해 박나래, 김지민, 정이랑, 백윤조가 함께 했다.

보라빛으로 꾸민 룸에서 다 같이 옷을 맞춰 입고 신나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선글라스를 쓴 황보라와 절친들은 매력적인 포즈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한편 황보라는 오는 11월 6일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김영훈과 결혼식을 올린다. 황보라는 지난 2013년부터 배우 김용건의 둘째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인 김영훈과 오랜 열애 끝에 결실을 맺게 됐다. 차현우라는 예명으로 연기자의 길을 걷기도 했던 김영훈은 현재 하정우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 및 영화 제작자로 활동하고 있다.

지난 7월 황보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에게 직접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됐다'며 '오는 11월 오랫동안 함께해 온 동반자인 그분과 결혼을 한다. 긴 시간 동안 많은 분의 축복이 있었기에 더욱 단단한 마음으로 함께할 수 있었다. 항상 예쁘게 바라봐 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의 인사를 올린다. 행복하게 잘 살도록 하겠다'는 소감을 밝힌 바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