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현선, 모유수유 덕인지 6개월 만에 옛 몸매 복귀! '재벌 2세♥ 사모님'답게 수영복부터 선캡까지도 명품 깔맞춤!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2-08-14 21:12 | 최종수정 2022-08-14 22:12


사진 출처=박현선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박현선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박현선 인스타그램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선캡마저도 명품일세, '재벌 2세♥'의 럭셔리 수영장 패션이다.

모유수유덕일까, 벌써 출산 전 몸매를 완벽 되찾은 듯하다.

박현선이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전에는 수영장에 가면 폰 안에는 온통 내 사진이었는데 이제는 온통 곰동이 사진. 악~ 짜내고 짜내도 이 사진들 뿐. 고를 거 없이 다 올려도 이것 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현선은 한 호텔 수영장에서 D브랜드 명품 수영복 차림. 여기에 깔맞춤 D사 선캡을 착용했다.

박현선의 고혹적인 분위기와 러블리한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박현선은 "집에 오자마자 2시간 뻗었다가, 내일 집에 손님 오셔서 저녁 재료 준비로 새벽 4시까지 다듬기. 내일 오전에는 뻗어 있어야겠어요. 내일 드디어 우리 곰동이 180일!!!"이라며 "모유 수유한지도 180일. 내돈내산 셀프선물 준비 해야겠다. 아 뭐 사지? 뭐 살까요? 사기 전까지 고민이 제일 행복한 듯 해요. 자면서 생각해야지. 다들 잘자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박현선은 쇼핑몰 대표로 지난 2018년 연 매출 100억으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 2020년 재벌 2세로 알려진 배우 출신 사업가 이필립과 결혼, 최근 출산 소식을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