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4세대 K팝 루키' 크래비티, 데뷔 2주년 깜짝 선물…풋풋 연습생 시절 공개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2-04-15 18:05


사진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그룹 크래비티가 데뷔 2주년을 맞이해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선사했다.

크래비티는 지난 14일 공식 SNS를 통해 정규앨범 파트 2 '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LIBERTY: IN OUR COSMOS)'의 수록곡 '레이트 나이트(Late Night)' 스페셜 클립 및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레이트 나이트' 음원과 함께 데뷔 첫 단독콘서트 '센터 오브 그래비티(CENTER OF GRAVITY)' 속 크래비티의 모습이 담겨 있다. 멤버들은 무대 위를 누비며 한껏 끼를 발산했고, 공연장을 찾은 팬들과 정성스레 눈맞춤하며 웃음과 눈물이 공존한 무대를 선사했다.

이와 함께 크래비티의 연습생 시절 단체사진도 공개됐다. 크래비티는 흰 셔츠에 블랙 팬츠를 매치해 풋풋하면서도 훈훈한 비주얼을 드러내며, 연습생 때부터 독보적인 아우라를 가졌음을 엿보게 했다.


사진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2020년 4월 14일 데뷔한 크래비티는 '하이드아웃(HIDEOUT)'이라는 주제 아래 세 장의 미니앨범을 발표하며 자신들만의 서사를 쌓아왔다. 이후 지난해 8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파트 1 '디 어웨이크닝: 리튼 인 더 스타즈(THE AWAKENING: Written in the stars)'로 새로운 시리즈의 시작을 알렸고, 한층 더 성장한 음악과 퍼포먼스 및 탄탄해진 스토리텔링을 보여주며 호평을 얻었다.

지난달 정규앨범 파트 2 '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로 컴백한 크래비티는 타이틀곡 '아드레날린(Adrenaline)'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크래비티는 이번 신보를 통해 초동 판매량(앨범 발매 후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11만 장을 넘어서며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 또 한 번 커리어 하이를 경신하며 한계 없는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