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손담비, ♥이규혁과 5월 결혼식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 [전문]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2-01-25 11:19 | 최종수정 2022-01-25 11:19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가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이규혁과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린다.

25일 손담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

어떻게 말씀드릴까 고민하다가 이 이야기는 누구의 말이 아닌, 제가 직접 여러분께 알리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라고 운을 뗀 손담비는 "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함께 있으면 가장 나다운 모습이 되고, 함께 있으면 웃게 되고, 행복이라는 걸 알게 해준 사람과 5월에 결혼을 합니다"라며 "데뷔 때부터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해 주는 우리 팬들 너무 감사드리고요. 사랑하는 사람들의 응원 속에 요즘 너무 행복합니다"며 인사를 전했다.

또한 "결혼 후에도 꾸준히 활동하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여러분과 소통하는 손담비가 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손담비는 지난해 12월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이규혁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손담비 글 전문

안녕하세요. 손담비 입니다.


어떻게 말씀드릴까 고민하다가 이 이야기는 누구의 말이 아닌, 제가 직접 여러분께 알리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

함께 있으면 가장 나다운 모습이 되고, 함께 있으면 웃게 되고, 행복이라는 걸 알게 해준 사람과 5월에 결혼을 합니다.šœ

데뷔 때부터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해 주는 우리 팬들 너무 감사드리고요. 사랑하는 사람들의 응원 속에 요즘 너무 행복합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결혼 후에도 꾸준히 활동하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여러분과 소통하는 손담비가 되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šœ

감사합니다.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