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숙희네 미장원' 최송현 "다이빙 시작하고 플렉스中…외제차 한 대 값 썼다"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20-05-27 09:1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숙희네 미장원' 세 MC의 FLEX는?

30일 방송되는 STATV '숙희네 미장원'에서는 세계 각국의 억만장자들이 소개된다. 8세 백만장자부터 세계 최연소 억만장자 카일리 제너의 딸 생일파티 스토리까지 글로벌 '영 앤 리치'들의 사연이 공개되는 가운데 오정연, 신아영, 최송현 세 MC들 또한 각자의 플렉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오정연은 최근 자신의 SNS에 올려 화제가 되었던 바이크를 공개한다. 신아영은 "남의 오토바이 앞에서 사진만 찍은 줄 알았다"며 놀라워했다. 이어 신아영은 "난 좀 소소한데.. 와인 셀러에 와인이 차곡차곡 쌓여있는 것이 행복하다"며 자신만의 소박한 플렉스를 공유했다. 이에 오정연은 "와인 냉장고가 있다는 자체가 멋있다"며 부럽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세 MC 중 가장 스케일이 큰 플렉스를 보여준 사람은 최송현이었다. 다이빙 강사 이재한과 공개 열애중인 최송현은 "나는 2012년에 다이빙을 시작하면서부터 계속 플렉스 중"이라며 "장비, 교육비, 투어비용을 다 합치면 (벤츠) C클래스 정도"라고 밝혀 출연진의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는 후문이다.

MC들의 플렉스는 몸풀기에 불과하다. 30일 밤 10시 방송되는 '숙희네 미장원'에서는 미국, 러시아 등 세계 각국 부호들의 '진짜 플렉스'들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8살의 나이에 백만장자가 된 소녀부터 러시아 10대 소년의 '막장 플렉스', 세계 최연소 억만장자로 이름을 올린 '카다시안 패밀리' 카일리 제너 등 그사세(그들만의 세상)의 이야기가 방송된다.

이외에도 '미스트롯' 정다경, '드럼좌' 빅터 한이 게스트로 출격해 솔직 담백하게 고민을 털어놓는 이번 주 '숙희네 미장원'은 토요일 밤 10시 STATV(스타티비)에서 방송된다. STATV(스타티비)는 SK Btv 137번, LG U+tv 120번, KT 올레tv 124번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외 지역 케이블 채널 번호는 STA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