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대한외국인' 홍지민 "서울예대 수석으로 졸업"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0-05-27 14:27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뮤지컬 디바 홍지민이 대학 수석 졸업 사실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2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뮤지컬 배우 홍지민, 김소현과 MBC 아나운서 출신의 방송인 이하정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홍지민은 뮤지컬 '맘마미아', '캣츠' 등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뮤지컬계의 디바로 우뚝 섰다.

MC 김용만은 "홍지민 씨는 제 서울예대 후배이고, 학교를 수석으로 졸업하신 분"이라며 홍지민을 한껏 추켜세웠다. 박명수 또한 "서울예대는 재학 중에 연예 활동을 시작하며 그만두는 분들이 많은데, 홍지민 씨는 끝까지 다니며 수석으로 졸업했다"며 그녀의 실력을 높이 평가했다.

반면 대한외국인들은 "저희는 명문대나 아나운서분들이 오면 오히려 반갑다"며 긴장을 낮추는 모습을 보였는데. 과연 한국인 팀이 스펙에 걸맞은 결과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다이어트로 큰 화제를 모은 홍지민은 "요요가 오지 않는 특별한 방법이 있다. 하나만 기억하면 된다"며 대한외국인들에게 특급 비법을 공개하며 큰 호응을 끌어내기도 했다는데. 자세한 내용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지민의 퀴즈 도전기는 5월 27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 공개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