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 HOT] ’엑스원’에서 ’H&D’로 이한결X남도현의 새로운 도전!

박재만 기자

기사입력 2020-04-22 06:06


이한결X남도현(H&D)의 첫 번째 미니앨범 'SOULMATE'(소울메이트) 쇼케이스가 2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신한판스퀘어에서 열렸다. 이한결X남도현(H&D)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서교동=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박재만 기자] 그룹 'H&D'를 결성한 이한결과 남도현이 첫 번째 미니앨범 'SOULMATE'(소울메이트)로 우리 곁에 돌아왔다.

21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SOULMATE'(소울메이트)를 발표하며 정식 데뷔하는 이한결과 남도현은 서울 마포구 서교동 신한 판 스퀘어에서 열린 쇼케이스 현장에서 설레는 마음으로 앨범에 대해 소개했다. 이번 앨범 'SOULMATE'(소울메이트)는 파워풀한 음색과 폭풍 랩이 돋보이는 'INTRO'를 시작으로, 경쾌한 에너지로 가득한 타이틀곡 'SOUL'과 따뜻한 감성이 조화를 이루는 더블 타이틀 'GOOD NIGHT'로 구성됐다.

쇼케이스 현장에서 이한결과 남도현은 엑스원 이후 첫 정식 데뷔 현장에서 1위 공약을 묻는 질문에 이번 앨범 제목이 '소울'인 만큼, 1위를 한다면 발음이 비슷한 '서울'광장에서 춤 한번 추고 싶다고 말하며, 코로나19로 지금은 대중들과 만남이 조심스러운 상황에서 영상으로 대체해야겠지만, 코로나19 상황이 진정된다면 직접 서울광장에서 춤을 추고 싶다고 말했다.

엑스원(X1) 멤버들과 자주 연락하냐는 질문에 이한결은 '자주 연락하며 지내고 있다. 잘 지켜본다고, 응원한다고, 방송국에서 만나자고 엑스원 멤버들이 말했다'고 답했다. 남도현은 '이번 앨범 컨셉에 대해 엑스원 멤버들이 멋있다고 하더라. 그 말에 힘을 얻고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을 통해 얼굴을 알린 이한결과 남도현은 프로젝트 그룹 X1(엑스원)이 해체되면서 프리 데뷔 유닛 'H&D'를 결성했다. 한번 아픔을 겪은 두 소년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해 본다. 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