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천재 대학생들의 음악 전쟁, 채널A '보컬플레이2'가 결선 8강전 개막을 앞두고 8강 진출자 전원의 무대를 선공개하며 '레전드 승부'를 예고했다.
'시대별 아이콘' 중 국내 뮤지션의 곡으로는 음악을 꿈을 좇아 무대에 선 자신의 이야기를 그대로 담은 듯한 함수현(동서울대)의 '꿈'(조용필), 신나는 리듬을 잠시 접고 서정성으로 승부한 김영흠(서울예대)의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원곡: 김광석), 다시 한 번 애절함으로 승부를 건 김정아(성신여대)의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원곡: 이소라), 케이팝을 R&B로 소울 가득하게 해석한 이현성(호원대)의 'Love me right'(원곡: 엑소)가 무대에 오른다.
팝 스타들의 명곡으로도 놓칠 수 없는 노래들이 선곡됐다. 국악과 팝의 절묘한 크로스오버가 돋보이는 온도(이화여대)의 'Scarborough Fair'(원곡: 사이먼 앤 가펑클), 특유의 허스키 보이스로 빠른 비트에 도전한 임지수(버클리 음대)의 'Faith'(원곡: 스티비 원더),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는 도발적인 매력을 선보인 이경서(서울예대)의 'Shape of you'(원곡: 에드 시런), 장기인 그루브를 맛깔나게 살린 김태훈(고려대)의 'Crazy'(원곡: 날스 바클리)를 들을 수 있다.
대망의 파이널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채널A '보컬플레이2'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되며, 스카이엔터(skyENT)에서도 동시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