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너목보7' 김종국·유세윤·이특, 1월 17일 첫 방송 확정…"럭키7" 예고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9-12-12 09:49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너의 목소리가 보여7'이 오는 1월 17일 첫 방송된다.

Mnet은 12일 "'너의 목소리가 보여7(이하 '너목보7')'이 1월 17일 Mnet과 tvN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너목보7'은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몇 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와 음치를 가려내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다.

총 6번의 시즌을 거듭하며 숨은 실력자들을 소개하고, 음치들의 유쾌한 무대를 선보이며 꾸준한 인기를 얻었다. 우리 나라뿐만 아니라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불가리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루마니아, 캄보디아, 슬로바키아, 독일 등 전세계 10개국에 포맷을 판매한 글로벌 음악 예능이다.

'너목보7'의 진행은 지난 시즌에 이어 김종국, 유세윤, 이특 3MC가 맡는다. 포스터 속 세 사람은 각자 즐거움과 놀라움, 럭키7을 표현하고 있다.

제작진은 "'너목보'는 앞으로도 실력자에게는 기회의 무대를, 음치에게는 추억의 무대를 통해 럭키함을 나눠드릴 것"이라며 "'LUCKY7' 다운 시즌으로 거듭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대반전 음악 추리쇼 Mnet '너목보7'은 1월 17일(금)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30분에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