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낚시 예능의 원조인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대항해시대'(이하 '도시어부 시즌2')가 오는 19일(목) 업그레이드 된 꿀잼 조합으로 안방에 컴백한다.
승부욕을 불태우는 이덕화는 '약해진 근력, 강화된 이기심'이라는 자막이 더해지며 폭소를 자아내고, 이덕화를 향해 "정말 악마야, 악마!"를 외치던 이경규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불평불만을 늘어놓다가도 여전한 어복을 자랑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기대를 모으고 있는 첫 게스트 박병은과 줄리엔강의 대활약도 예고됐다. 박병은은 연예계 톱클래스 강태공답게 남다른 낚시 열정을 뿜어내는 것은 물론 댄스 실력과 입담으로 형님들을 들었다 놨다 하는 장면을 연출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불러 모은다.
영상의 말미에는 이경규가 "3분마다 빵빵 터지는 폭소대작전!"이라는 외침과 함께 '너무 재밌어서 조커가 될 수 있음. 여러분의 목요일이 조금 더 가취(?) 있기를!'이라는 재치 있는 자막이 흘러 폭소를 유발한다. 여기에 이경규가 "대항해시대? 개고생의 시대다!"라고 불만을 폭발시키는 멘트로 웃음의 화룡점정을 찍는다.
기존보다 더 화기애애하고 밝아진 분위기가 돋보이는 프롤로그 영상은 앞으로 선보일 대항해시대의 꿀잼을 예고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새로운 대항해시대를 맞아, 과연 네 사람이 꿈의 출조지 호주에서 어떤 낚시 여정을 펼치게 될지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2-대항해시대'의 첫 방송은 오는 19일 목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