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개는 훌륭하다' 강형욱 훈련사 "이경규·이유비 내 제자? 몰카인듯"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19-11-04 14:15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강형욱 훈련사가 제자 이경규와 이유비에 대해 언급했다.

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누리동 쿠킹스튜디오에서 KBS2 새 예능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이경규, 강형욱, 이유비, 이태헌 PD가 참석했다.

강형욱 훈련사는 "이 두 분을 아직 제자로 받아들이지 않았는데 제자라고 하니까 몰카가 맞는 거 같다. 강아지 훈련에 대한 진중함을 보여주고 싶다는 생각으로 시작했고, 그런 모습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이경규 형님과 이유비님을 모시고 반려동물을 어떻게 사랑하고, 생명에 대한 감수성이 뭔지, 우리의 의식도 많이 변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반려견이라고 하는 분들이 사는 곳인데 어떤 분들은 개, 애완견이라고 하는데 저는 반려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힘내겠다. 이 분들을 훈련사로 꼭 만들겠다"고 말했다.

'개는 훌륭하다'는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반려견과 사람이 행복하게 어우러 사는 법을 함께 고민해보는 프로그램으로, 애견 애묘인인 이경규와 이유비가 출연하고 대표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선생으로 출연해 이들이 반려견 훈련사에 도전하는 과정을 담는다. 이경규와 이유비가 강형욱의 제자로서 성장하는 모습과 동시에 전국 반려인들을 만나는 자리도 더해지며 재미를 더한다.

4일 오후 11시 10분 첫 방송.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