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진혁 "업텐션·X1 김우석, 떨어져있지만 한마음…함께 응원 부탁"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9-11-04 16:52


가수 이진혁의 첫 번째 솔로 앨범 'S.O.L' 쇼케이스가 4일 오후 서울 강서구 화곡동 KBS아레나에서 열렸다. 이진혁이 가수로서 지내온 삶을 녹여낸 'I Like That'은 현재와 미래를 혼자가 아닌 함께 날아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가수 이진혁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화곡동=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19.11.04/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가수 이진혁이 그룹 업텐션 및 엑스원(X1) 김우석에 대한 우정을 드러냈다.

4일 서울 화곡동 KBS 아레나에서는 이진혁의 데뷔 첫 솔로 앨범 'S.O.L'의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진혁은 그룹 업텐션과의 활동 계획을 묻는 질문에 "'프로듀스X101' 이후 이미 업텐션이 8인조로 데뷔할 준비를 마친 상태였다. 제가 뒤늦게 합류하기엔 이미 늦은 상황이었다"면서 "여전히 멤버들과 사이가 좋다. 응원을 많이 해줬다"고 답했다.

이어 "업텐션 컴백 무대에도 응원 갔었다. 알리지 않고 간 거라 멤버들이 많이 당황했다"면서 "업텐션도, (김)우석이도 많이 응원해달라. 떨어져있지만 마음만은 하나"라고 덧붙였다.

이진혁의 첫번째 솔로 앨범 'S.O.L'은 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진혁은 이날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