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한정수, '극단적 선택' 구하라 향한 응원..."견뎌내는 만큼 강해져"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19-05-27 09:29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수습기자] 배우 한정수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구하라에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한정수는 구하라의 SNS에 "힘내요…견뎌내는 만큼 더 강해질 수 있어요"라는 댓글을 남기며 구하라를 격려했다. 구하라는 지난 26일 0시 40분께 서울시 강남구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 채 매니저에게 발견됐다. 병원으로 옮겨진 구하라는 현재 호흡과 맥박이 정상이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에 따르면 구하라는 최근 우울증을 앓고 있었으며, 소속사 역시 구하라를 예의주시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구하라는 지난해 9월 전 남자친구 최종범의 데이트 폭력 논란으로 법적 다툼을 벌이고 있다. 서울중앙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부는 지난 1월 최종범을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 관한 특례법위반, 상해, 협박죄 등으로 불구속기소했다. 뿐만 아니라 구하라는 안검하수 수술 이후 외모를 지적하는 악플로 네티즌들과 설전을 벌였고, "하루하루 열심히 살고 있는 사람이다. 어떤 모습이든 한 번이라도 곱게 예쁜 시선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호소했다. 구하라의 안타까운 선택에 네티즌들은 '#위아위드유하라(WeAreWithYouHara)', '#위러브유하라(WeLoveYouHara)' 등의 해시태그로 구하라를 응원하고 있다.

wjlee@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