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수영, 요요→다이어트 재도전 "다시 시작된 살과의 전쟁"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9-04-23 17:42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개그맨 김수영이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김수영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시 시작된 헬스보이 리턴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수영이 지난 2015년 KBS 2TV '개그콘서트' 코너 '라스트 헬스보이'에 출연 했을 당시 모습이 담겨있다. 당시 김수영은 16주만에 70kg 감량에 성공했지만, 코너 종영 후 요요가 오고 말았다.

이에 김수영은 "많은 분들이 저의 다이어트에 많은 관심 가져주고 응원해 주시고 했지만 저는 다시 요요가 왔습니다. 여러분에게 더 건강한 사람으로 돌아가겠다 했던 그 약속 지키지 못해 죄송합니다"고 심경을 고백했다.

그러면서 김수영은 "2019년 4월23일 오늘부터 다시 시작된 살과의 전쟁 그리고 안 좋아진 건강을 되찾기 위해 오늘부터 다시 다이어트 다시 시작했습니다"고 다이어트를 다시 시작하겠다고 선언했다. 그는 "비만인들 그리고 다이어트 실패하신 분들 요요 오셔서 고통을 받으시는 분들을 위해 다시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그냥 이 모든 게 저의 인생의 큰 자극제 아닌 살 때문에 고통을 받는 모든 분들을 위해 자극제가 됐으면 좋겠습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살 뺐다가 다시 요요와서 많은 욕 먹을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정신 차리고 제 자신과의 싸움에서 다시 한번 이겨 보겠습니다. 라스트 헬스보이가 아닌 우리 모두 건강해지는 그날까지 헬스보이 리턴즈 불가능은 없다"며 각오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jyn2011@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