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프로듀스X101' 연습생들, 런웨이쇼 '매력 어필'…22일부터 프로필 공개 시작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9-03-21 15:21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Mnet '프로듀스 X 101(프로듀스 엑스 101)'의 연습생들이 런웨이 쇼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어제(20일, 수) 빛마루방송지원센터에서 연습생들의 런웨이 쇼가 진행됐다. 전 시즌 최초로 타이틀곡 공개에 앞서 국민 프로듀서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갖게 된 것. 이번 시즌 프로그램 타이틀처럼 X자 형태로 꾸며진 무대 위에서 프듀의 시그니처 의상인 교복과 색색의 연습복을 입은 연습생들이 자신이 갖고 있는 매력들을 유감 없이 펼쳐 보이며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국민 프로듀서 앞에 처음 나서는 무대임에도 손으로 하트를 만들거나 미리 준비한 꽃을 건네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워킹했고, 이에 국프들은 환호하며 연습생들의 런웨이 모습을 사진기와 마음 속에 담아갔다. 연습생들이 등장할 때마다 셔터 소리가 끊이지 않았다고.

과연 국프들의 금손을 통해 탄생할 화제의 연습생은 누가됐을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런웨이 쇼는 연습생 전원이 무대에 올라 "국민 프로듀서님들 잘 부탁 드립니다"라고 인사하며 마무리됐다.

한편, 연습생들의 프로필은 내일(22일, 금)부터 공식 홈페이지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글로벌 보이그룹 육성 프로젝트 Mnet '프로듀스 X 101'은 오는 5월 3일(금)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사주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