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지오♥최예슬, 깜짝 동거 선언 "결혼 전 필요한 과정, 부모님 허락 받아"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9-01-18 10:18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엠블랙 출신 지오와 배우 최예슬이 동거 소식을 전했다.

17일 지오, 최예슬 커플은 유튜브 채널 '오예커플 스토리'를 통해 "오예커플 중대발표"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두 사람은 동거를 시작하게 됐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최예슬은"2019년 저희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동거였다. 아무래도 모든 시간을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이 가장 큰 이유였던 것 같다"고 동거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지오는 "결혼을 생각하고 저희에게는 필요한 과정이라고 생각했다. 물론 견해와 가치관에 따라서 저희와 다른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다. 같이 지내면서 서로를 더 알아가고 존중하고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최예슬은 "이러한 생각들을 부모님께 정중하게 말씀을 드렸고, 감사하게도 부모님께서 허락을 해주셨다"며 "오늘부로 동거를 시작함과 동시에 이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 더 많은 콘텐츠로 소통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지오는 현재 BJ로 전향해 아프리카 티비와 유튜브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특히 현재 열애 중인 최예슬과의 알콩달콩한 모습을 SNS,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유소년 스키육성캠프'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