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이영자가 '2018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을 수상했다.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 MBC공개홀에서는 '2018 MBC 방송연예대상'이 전현무-혜리-승리의 진행으로 개최됐다.
또 이영자는 "정말 너무 귀하고 고마워서 송성호 팀장님은 감사 인사를 맨 뒤로 돌렸다. 송성호 팀장님께 물어봤다. 매니저의 목표가 뭐냐고. 자기가 케어하는 연기자가 상을 탈 때 보람을 느낀다, 삶의 의미를 느낀다고 했다. 오늘 그 목표가 이루어진 거 같다. 송성호 팀장님은 나의 최고의 매니저다. 너무 감사하고 고맙다"고 말해 감동을 안겼다.
이영자는 "뻔한 얘기지만 이 자리에 서니까 감사한 분이 너무 많다"며 고마운 이들을 언급했다. 이어 "떡두꺼비 같은 딸을 낳아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먹다먹다 대상까지 먹었다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도 정말 여러분께 받은 이 사랑을 저만 온전히 갖고 있는 게 아니라 누군가에게 사랑이 필요한 곳에 흘러갈 수 있도록 내년부터 그 사랑을 흘러보내는 것에 집중하도록 하겠다 더 좋은 개그우먼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은 '나 혼자 산다'가 2년 연속 수상했다.
버라이어티 부문 남녀 최우수상은 '전지적 참견 시점' 송은이, '나 혼자 산다' 한혜진과 이시언, '일밤-궁민남편' 차인표가 수상했다. 특히 한혜진은 "언제나 내가 힘들 때, 고민 많을 때, 나의 옆에서 항상 고충을 들어주는 전현무와 이 기쁨을 함께하고 싶다"며 남자친구 전현무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
인기상은 '전지적 참견 시점' 매니저 송성호·임송·유규선·강현석에게 돌아갔다. 매니저들은 함께하는 연예인들에게 고마움을 전해 뭉클함을 안겼다. 특히 경쟁이 치열했던 베스트 커플상까지 수상하며 2관왕을 차지한 박성광 매니저 임송은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오빠가 상을 받을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하겠다. 제가 상 받아서 죄송하다"며 오열해 웃음을 더했다.
|
버라이어티 부문 남녀 신인상은 '진짜 사나이 300' 감스트와 '이불 밖은 위험해' 강다니엘, '나 혼자 산다' 화사가 수상했다. 뮤직·토크 부문 남녀 신인상은 '뜻밖의 Q' 승관과 '쇼! 음악중심' 미나가 받았다.
|
대상
이영자 (전지적 참견 시점)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나 혼자 산다
최우수상
버라이어티 남자: 이시언 (나 혼자 산다)·차인표 (일밤-궁민남편)
버라이어티 여자: 송은이 (전지적 참견 시점)·한혜진 (나 혼자 산다)
뮤직·토크: 윤종신 (라디오스타)
버라이어티 남자: 박성광 (전지적 참견 시점)·기안84 (나 혼자 산다)
버라이어티 여자: 김재화 (진짜 사나이 300)
뮤직·토크 남자: 차태현 (라디오스타)
뮤직·토크 여자: 김소현 (언더 나인틴)
베스트 엔터테이너상
버라이어티: 성훈 (나 혼자 산다)·유병재 (전지적 참견 시점·선을 넘는 녀석들)
뮤직·토크: 이상민 (섹션TV 연예통신·구내식당)
시트콤: 권유리·신동욱 (대장금이 보고있다)
인기상
송성호·임송·유규선·강현석 (전지적 참견 시점)
베스트 팀워크상
일밤-궁민남편
올해의 예능인상
이영자·김구라·박나래·전현무
베스트 커플상
박성광-임송 (전지적 참견 시점)
MC상
김성주 (일밤-복면가왕)
특별상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PD상
진짜 사나이 300
올해의 작가상
여현전 (전지적 참견 시점)
라디오
최우수상: 김신영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우수상: 김제동 (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정선희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
신인상: 최욱, 안영미 (안영미, 최욱의 에헤라디오)·양요섭 (양요섭의 꿈꾸는 라디오)
신인상
버라이어티 남자: 감스트 (진짜 사나이 300)·강다니엘 (이불 밖은 위험해)
버라이어티 여자: 화사 (나 혼자 산다)
뮤직·토크 남자: 승관 (일밤-복면가왕, 뜻밖의 Q)
뮤직·토크 여자: 미나 (쇼! 음악중심)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유소년 스키육성캠프'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