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f(x) 루나 '운다고', 자작곡 3곡 수록…싱어송라이터 입증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12-28 10:2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감성 디바' f(x) 루나(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새 디지털 싱글 '운다고 (Even So)'를 통해 자작곡 3곡을 선보인다.

루나의 새 디지털 싱글 '운다고 (Even So)'는 1월 4일 낮 12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루나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다채로운 매력의 신곡 3곡이 수록되어 있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타이틀 곡 '운다고 (Even So)'는 그루비한 베이스와 펑키한 기타 연주, 따뜻한 신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미디엄 템포의 R&B 팝 곡으로, 가사에는 루나가 쓴 일기 내용을 바탕으로 삶에 지친 모든 이들에게 힘을 주고픈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루나의 감성적이고 따뜻한 보컬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수록곡 'Do You Love Me'(두 유 러브 미)는 호감 있는 상대의 마음을 알고 싶은 호기심을 그린 칠(Chill)한 분위기의 PB R&B 곡으로, 신예 싱어송라이터 죠지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남녀의 긴장감 있는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했으며, '안녕 이대로 안녕 (BYE BYE)'은 보사노바 리듬의 미니멀한 어쿠스틱 곡으로 아련하고 순수한 루나의 가창이 색다른 매력을 느끼게 한다.

또한 오늘(28일) 오후 6시 루나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의 f(x) 계정 등을 통해 몽환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는 루나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신곡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일 것으로 보인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유소년 스키육성캠프'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