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화,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단체컷X트랙리스트' 공개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8-08-14 08:34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신화가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EART' 단체컷과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오는 28일(화) 데뷔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EART' 발매를 예고한 신화가 오늘(14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새 앨범 단체컷과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신화는 앞서 공개된 컴백 티저 포스터와 앨범 컨셉 포토를 통해 신화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드러내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킨 데 이어 오늘(14일) 공개한 단체컷에서는 자연의 싱그러움과 함께 청량감이 물씬 느껴지는 공간 속에서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사진 속 멤버들은 올 화이트 의상으로 화사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이날 단체컷과 함께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신화의 스페셜 앨범 'HEART'의 타이틀곡이 'Kiss Me Like That'으로 밝혀져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이번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In The Air', 'LEVEL', 'HERE I COME', 'L.U.V', '떠나가지 마요' 등 총 6개의 트랙으로 구성돼 있어 컴백에 대한 기대를 한층 더 끌어올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에는 파워풀한 랩과 감미로운 보컬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 윤미래가 피처링으로 함께 했으며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하는 등 신화의 20주년 스페셜 앨범에 완성도를 더해 눈길을 끈다.

이에 신화컴퍼니 측은 "오늘 신화의 단체컷과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며 "신화 멤버들 모두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을 위해 다채로운 장르에 도전했을 뿐 아니라 완성도 높은 앨범을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와 단체컷 공개로 컴백 카운트다운의 박차를 가한 신화의 스페셜 앨범 'HEART'는 오는 16일(목) 각종 온라인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실시된다.

jyn2011@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