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동상이몽2' 소이현, 육아 상담 결과에 충격 '폭풍 오열'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8-07-21 15:17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상담 결과를 듣던 소이현이 오열하고 말았다.

23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늘 밝은 모습만 보이던 소이현이 폭풍 오열을 하게 된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소이현-인교진 부부는 육아 상담을 위해 전문가를 찾았다. 소이현은 "(첫째) 하은이가 만 3살, 동생이 9개월인데 하은이가 동생이 생겨서 불안해지거나 동생한테 질투를 하고 있지는 않은지...가끔 동생이 있는 사실을 부정할 때도 있거든요"라며 상담센터를 찾은 이유를 밝혔다.

정확한 분석을 위해 인소부부는 한 명씩 차례로 하은이와 놀이 관찰을 시작했다. 부부는 평소에 하은이와 놀 듯이 검사에 임했지만, 전문가는 이를 지켜보며 무언가를 빠르게 적어 내려가 부부를 긴장하게 했다.

놀이 관찰을 모두 끝낸 후 전문가로부터 상담 결과를 듣던 중, 소이현은 예상치 못한 결과에 충격 받은 모습을 보였다. 급기야 소이현은 소리 내서 오열을 시작했고 오랜 시간 눈물을 멈추지 못했다. 소이현을 울린 상담 결과는 어떤 내용일지, 그 뒷이야기는
23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미래과학 로봇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