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타카로 가는 길' 소유, 윤도현X하현우와 환상의 콜라보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8-07-14 17:41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음색 여신' 소유가 감미로운 목소리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최근 tvN 신규 음악 예능 프로그램 '이타카로 가는 길'이 오는 7월 15일로 첫 방송 날짜를 확정 지은 가운데, 가수 소유가 출연한 '이타카로 가는 길'의 노래 영상이 눈길을 끈다.

tvN '이타카로 가는 길'은 윤도현과 하현우가 오직 SNS에 업로드한 노래 영상 조회 수만으로 얻은 경비로 터키에서 그리스 이타카섬까지 가는 여정을 담는 프로그램이다. 소유 외에도 이홍기, 김준현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앞서 소유는 지난 4월 '이타카로 가는 길'의 게스트로 합류해 그리스 현지 촬영을 마쳤다.

당시 영상에서 소유는 '데살로니키 화이트 타워'를 비롯해 그리스의 아름다운 자연들을 배경으로 윤도현, 하현우와 함께 출연해 달콤한 듀엣 등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소유는 윤도현, 하현우와 트러블 메이커의 '트러블 메이커'뿐만 아니라 마야의 '나를 외치다', 정준일의 '안아줘', 윤도현의 '빗소리', 드라마 '도깨비'의 OST 'I Miss You'(아이 미스 유) 등을 열창하며 귀 호강 라이브를 펼쳤다.

특히 소유의 시원하면서도 감미로운 음색과 윤도현, 하현우의 맑고 파워풀한 목소리는 아름다운 그리스의 배경과 완벽한 하모니를 이뤄 듣는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향후 '이타카로 가는 길' 본 방송에서는 SNS에서 공개되지 않은 다채로운 음악도 선보일 예정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소유가 출연하는 tvN '이타카로 가는 길'은 오는 7월 15일(일) 오후 6시 10분 첫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