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표예진 '런닝맨' 첫 예능 신고식 '예능 블루칩' 될까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8-07-14 11:07 | 최종수정 2018-07-14 11:07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배우 표예진이 이번 주 일요일에 방송되는 SBS '런닝맨'으로 예능 신고식을 치른다.

'런닝맨'은 최근 매회 새로운 예능 블루칩을 발굴 중이다. 특히, 평소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자주 볼 수 없던 배우들을 섭외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이다희, 이상엽, 강한나는 런닝맨 출연 후 남다른 예능감으로 '패밀리 패키지' 고정 멤버로 활약했다. 또 최근 '런닝맨'을 통해 예능에 처음 출연한 배우 서은수는 엉뚱 발랄한 반전 매력으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처럼 연예계 숨은 예능 원석들이 출연하는 '런닝맨'에는 또 한 명의 대세 배우 표예진이 출연한다. 난생처음 예능 촬영에 임한 배우 표예진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눈웃음 애교 삼행시를 지어 모두의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최종 레이스인 '이름표 떼기'에서 불타는 승부욕을 보였다고.

한편, 이날 여름 특집으로 시원한 워터파크에서 촬영된 '런닝맨'은 표예진 뿐만 아니라 '블랙핑크' 지수, 제니와 한은정, 윤보라, 황치열이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커플레이스를 펼친다. 1년 반 만에 런닝맨을 다시 찾은 '블랙핑크' 지수, 제니는 귀여운 심쿵 매력으로 또 한 번 멤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런닝맨'에 첫 출연한 한은정과 황치열은 예상치 못한 엉뚱한 몸 개그과 입담으로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어 '썸머퀸' 윤보라는 여름의 여왕답게 이날 역시 털털한 예능감으로 멤버들을 쥐락펴락했다는 후문이다.

배우 표예진의 예능 첫 도전기를 비롯한 워터파크에서의 '런닝맨' 커플레이스는 오는 7월 15일 일요일 4시 50분 SBS에서 방송된다.

ly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