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러블리즈 미주가 쇼퍼홀릭 '인어공주'의 모습으로 워프 된 순간이 포착됐다. 미주가 강렬한 붉은 색의 가운 패션으로 바위 위에 누워 있는 모습과 멤버들이 그녀의 존재를 알아차리지 못하고 하늘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녀의 주변엔 각종 쇼핑백들이 널브러져 있어 과연 그녀가 워프 된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딘딘이 하늘에 신비로운 '워프홀'이 열린 것을 발견했고 그곳을 통해 미주가 워프 됐다고. 멤버들은 오직 '워프홀'을 향해 살려 달라고 외쳤는데, 자신들 앞에 누워 있는 미주를 발견하고는 모두가 까무러쳤다는 전언이다.
샘 오취리는 그녀를 보고 "인어공주야?"라며 호기심을 보였고, 다른 멤버들도 어리둥절 해 하며 멘붕에 빠진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마음을 가라앉힌 미주는 쇼핑을 하던 중 워프가 됐다며, 쇼핑백 속 각양각색의 옷들을 멤버들에게 나눠줬고, 멤버들은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옷을 골라 '두니아 런웨이'를 만들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멤버들은 미주를 통해 현실세계의 소식까지 전해 듣는 등 미주의 등장으로 이들에게 큰 변화가 생길 것이 예상되는 가운데, 쇼퍼홀릭 '인어공주'로 '두니아'에 첫 등장한 미주의 모습은 어떨지
한편, '두니아'는 가상의 세계 두니아에 떨어진 10인의 출연자들이 만들어가는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담는다. 기존의 관찰, 리얼 버라이어티의 흐름을 거꾸로 뒤집은 '언리얼 버라이어티(Unreal variety)'로, 유노윤호-정혜성-루다-권현빈-샘 오취리-돈스파이크-구자성-한슬-오스틴 강-딘딘-박준형-러블리즈 미주가 함께한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