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주간아' 아메바 직원들의 거침없는 다듀 사장님 폭로전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8-07-03 10:55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오는 7월 4일(수)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대세 힙합 크루로 젊은층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메바컬쳐 패밀리(리듬파워, 핫펠트, 크러쉬)가 출연한다.

이날 '주간아이돌'은 아메바컬쳐 패밀리 회식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아메바컬쳐 패밀리의 다양한 매력들을 엿볼 수 있었다.

이날 본격적인 회식에 앞서 아메바컬쳐 패밀리들은 같이 자리하지 못한 사장님 다이나믹 듀오에 대한 거침없는 폭로를 펼쳤다. 홍일점 핫펠트에게만 쏟아지는 사장님의 특별대우에 리듬파워, 크러쉬의 2차 폭로전이 이어지며 웃음을 자아냈다.

회식 분위기를 끌어올리기 위해 3MC와 아메바컬쳐 패밀리는 평소 노래방에서 즐겨 부르는 애창곡 무대를 이어갔다. 이에 MC 유세윤은 크러쉬와 함께 UV의 <집행유애> 무대를 선보였는데, 평소 UV의 열렬한 팬인 크러쉬는 유세윤과 칼군무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열창했다. 또한 대세 힙합 그룹 리듬파워는 예상외의 발라드 <술이야>를 선곡, 그동안 감춰왔던 보컬 실력과 하모니를 공개해 모두를 소름 돋게 했다.

'주간아이돌'에서는 아메바컬쳐 패밀리가 직접 작성한 일상생활과 서로 간의 끈끈한 관계도를 알아볼 수 있는 '자필 이력서'가 공개된다. 이날 아메바패밀리의 유일한 홍일점 핫펠트는 리듬파워, 크러쉬와의 평소 관계에 대한 진실을 폭로하며 아메바패밀리 직원들을 당황케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매주 주목할 그룹을 소개하는 코너 '금주의 엄지돌'에서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함께 차세대 청량 섹시돌로 주목받고 있는 에이스(A.C.E)가 소개된다. 이날 에이스는 신곡 'Take Me Higher'와 섹시와 절도가 돋보이는 선미 '가시나' 무대까지 2배속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 '주간아이돌' 엄지돌 최초로 3MC의 앵콜 요청이 쏟아졌다.

아메바컬쳐 패밀리들의 웃음이 끊이지 않는 회식과 에이스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오는 7월 4일 수요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