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오늘밤' 사카구치 켄타로 "닮은꼴 서강준과 인연 느껴져, 함께 연기 하고파"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8-07-03 16:27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시사회를 마치고 열린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 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8.07.0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사카구치 켄타로가 닮은꼴로 꼽히는 한국 배우 서강준을 언급했다.

사카구치 켄타로는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멜로 영화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타케우치 히데키 감독) 언론시사회에서 "서강준 씨를 사실 처음에 잘 몰랐는데 이정도까지 주변에서 이야기를 해주니 인연이 느껴진다. 인연이 된다면 꼭 연기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최근에 감명깊게 본 한국 영화는 부산행이다"라며 "스릴과 휴머니티를 갖춘 좋은 영화라고 생각한다. 좋은 기회가 있으면 불러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는 고전 영화 극장인 '로맨스 극장'에서 현실로 나오게 된 흑백 영화 속 공주님 미유키(아야세 하루카)와 사랑에 빠지게 된 영화감독 지망생 켄지(사카구치 켄타로)의 마법 같은 러브 스토리를 그린 판타지 감성 멜로 영화다.

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 '전차남', 극장판 '노다메 칸타빌레' 시리즈와 영화 '테르마이 로마이' 시리즈를 연출한 타케우치 히데키 감독이 메가폰ㅇ르 잡고 사카쿠치 켄타로, 아야세 하루카, 혼다 츠바사, 키타무라 카즈키, 에모토 아키라 등이 출연한다. 오는 11일 개봉된다.

smlee0326@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