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오늘밤' 사카구치 켄타로 "韓도착 하자마자 고기집行, 정말 ?ダ羚?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8-07-03 16:14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시사회에 앞서 무대인사를 하고 있는 사카구치 켄타로. 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8.07.0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사카구치 켄타로가 입국 후 가장 먼저 고기집에 갔다고 말했다.

사카구치 켄타로는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멜로 영화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타케우치 히데키 감독) 언론시사회에서 "어제 오후 여섯시 도착했는데 바로 고기집에 가서 고기를 구워 먹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정말 맛있었다. 그리고 밥이 너무너무 맛있어서 정말 좋았다. 또 맛있는 식사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또 먹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는 고전 영화 극장인 '로맨스 극장'에서 현실로 나오게 된 흑백 영화 속 공주님 미유키(아야세 하루카)와 사랑에 빠지게 된 영화감독 지망생 켄지(사카구치 켄타로)의 마법 같은 러브 스토리를 그린 판타지 감성 멜로 영화다.

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 '전차남', 극장판 '노다메 칸타빌레' 시리즈와 영화 '테르마이 로마이' 시리즈를 연출한 타케우치 히데키 감독이 메가폰ㅇ르 잡고 사카쿠치 켄타로, 아야세 하루카, 혼다 츠바사, 키타무라 카즈키, 에모토 아키라 등이 출연한다. 오는 11일 개봉된다.

smlee0326@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