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케치’ 이선빈, 카메라 밖에서도 넘치는 열정 '대체불가'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8-06-28 07:39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배우 이선빈의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이 포착됐다.

이선빈의 소속사 웰메이드예당은 JTBC 금토드라마 '스케치(극본 강현성, 연출 임태우)'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10시간이 넘는 동안 촬영에 임했던 이선빈은 공개된 사진 속에서 수시로 대본을 체크하거나, 카메라가 돌아가지 않는 순간에도 상대 배우들과 액션 연기 합을 맞춰보는 등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며 '유시현' 그 자체에 완벽히 몰입한 모습을 자랑했다.

이밖에도 평소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로 통한다는 이선빈은 계속되는 무더위와 바쁜 촬영 스케줄 속에도 불구하고 피곤한 내색 없이 장난을 치다가도, 촬영에 임할 때에는 180도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등 계속되는 밤샘 촬영에도 늘 특유의 붙임성과 밝은 에너지를 자랑하는 이선빈이 스케치 현장의 원동력이 되어주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선빈은 스케치를 통해 미래를 예견하는 특수 능력자로, 자신의 능력을 통해 사건을 해결하고 희생을 막으려는 인물 '유시현'역을 맡아 매회마다 초점없는 동공으로 스케치를 그리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사건의 실마리를 찾아가는 과정에서 화려한 액션 연기를 보여주는 등 시청자들에게 단짠 매력을 마음껏 뽐내고 있다.

한편, 이선빈이 출연하는 JTBC 금토드라마 '스케치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