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옹성우, 미나, 마크가 MC를 맡았으며, 방탄소년단 'FAKE LOVE', 볼빨간 사춘기 '여행', 워너원 '켜줘'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워너원이 1위 트로피를 안았다. "매일 매일 워너블 볼 수 있는 것 만으로도 행복한데 너무 감사 드린다"라며 "곧 월드투어 떠난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소감을 남겼다.
이어 2위는 방탄소년단이, 3위는 볼빨간 사춘기가 올랐다.
모두가 간절히 원하는 네 남자 샤이니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컴백 무대가 그려졌다. 샤이니는 청량하면서도 아련한 감성이 돋보이는 신곡 'I Want You'와 중독성이 넘치는 '독감'으로 컴백 무대를 펼쳤다. 또한 그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독보적인 분위기와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블랙핑크의 컴백 스테이지 역시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 밖에도 시크한 눈빛과 치명적인 섹시미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올킬 시킨 '프리스틴V'와 넘어갈 수밖에 없게 만드는 9인 9색 매력이 넘치는 UNI.T의 무대가 그려졌으며, 자꾸만 흥얼거리게 되는 중독성 넘치는 유빈의 핫한 무대와 올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 줄 청량감 가득 넘치는 AOA 등 신나는 무대가 이어졌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워너원, 유빈, 온앤오프, 우진영, 김현수, 프리스틴V, 엔플라잉, 에이스, 더 이스트라이트, 유니티, 버스터즈, 왈와리, NTB 등이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