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도 인간이니' PD "서강준 캐스팅 1순위..기대 이상으로 잘해줬다"
차영훈 PD는 서강준에 대한 만족도를 묻는 질문에 "사실은 정말 기대이상이고 깜짝 놀랐다. 제작 발표회 때도 1인2역에 대한 질문이 많이 나왔는데 더할나위 없이 잘했다. 너무 피곤하게 만들어서 뽀루지 몇 개 난 거 말고는 최고였다. 이 친구가 이렇게 엄청난 것을 갖고 있구나, 이를 갈았나보다. 느꼈다"고 말했다.
이어 "'치인트'나 '안투라지'나 작품들을 보고 연기를 못한다고 생각하진 않았다. 저 또래의 배우들이 할 수 있는 노멀한 수준이 연기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약간 빛나는 순간들이 있다고 생각해 그런 것을 잘 표현해야지 했다. 로봇 연기 시작할 때 서강준도 얼마나 고민 했겠나. 로봇이 인간인 척 하다가, 금새 로봇인척 하다가, 누가 들어오면 인간인 척 해야 하는 작품이다. 사실 충격적으로 잘해줘서 어느 순간 부터는 연기에 대해서 강준이 한테 그냥 맡겼다. 내가 살짝 생각해서, 강준이 약간 인간 같아야 하지 않니? 하면, 전 상황이 이래서 이렇게 생각한다고 하면 10에 7~8번은 설득당했다. 내가 생각이 짧았다 그렇게 얘기하기도 했다"고 밝히며 서강준에 대한 만족도를 드러냈다.
'너도 인간이니?'는 '너도 인간이니?'라고 묻고 싶은 세상, 인간보다 더 인간다운 인공지능 로봇의 대국민 인간사칭 프로젝트를 통해 진정한 사랑과 인간다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AI휴먼 로맨스 드라마다. 서강준, 공승연, 이준혁, 박환희, 김성령, 유오성 등이 출연하며 매주 월, 화 오후 10시 방송된다.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