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포토피플' 조세호 "스무살 차이 유선호, 나이 차이 안 느껴졌다"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8-06-11 14:35


개그맨 조세호가 11일 서울 목공 방송회관 코바코 홀에서 열린 '포토피플 인 도쿄' 제작 발표회에서 인사말을 갖고 있다.
'포토피플 인 도쿄'는 스타들의 포토그래퍼 성장기를 담은 감성 힐링 예능 프로그램으로, 6박 7일 동안 도쿄 전역을 발로 뛰며 포토그래퍼에 도전하는 포토크루의 리얼리티를 담았다.
목동=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8.06.11/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조세호과 '포토피플' 멤버들과 케미에 대해 말했다.

조세호는 11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방송회관 코바코홀에서 열린 웹 예능 '포토피플 인 도쿄' 제작발표회에서 "시즌2를 할 수 있어 기쁘다. 시즌1을 통해서 재중씨와 가까워졌는데 함께 또 할 수 있어서 기쁘다. 하나 부담스러웠던 건 이번 시즌에서는 큰형 역할이라 책임감에 대해 부담이 됐는데 이 친구들과 지내보니까 이 친구들과 수학여행에 온 것 같이 잘 지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선호 군하고는 스무살 차이가 나지만 그 스무살 차이가 보이지 않을 만큼 선호군도 저에게 편하게 다가와줬고 저도 선호군과 대화가 통한다고 생각한다. 함께 해준 친구들이 먼저 나서서 행동하려고 해줘서 굉장히 즐겁게 촬영을 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포토피플 인 도쿄'는 세계적인 스트릿 패션 중심지인 도쿄에서 사진으로 하나 된 포토 크루들, 다양한 미션을 통해 포토그래퍼로 성장하는 모습, 유명 남성 패션지 '레옹'의 화보 사진 촬영, 방송 최초 포토 크루들의 집 공개, 도쿄에서의 숙소 생활, 크루들의 찰떡 케미 등이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11일 오후 5시 네이버TV를 통해 첫 공개된다.

smlee0326@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