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슈돌' 윌리엄X벤틀리가 반한 삐삐머리 친구…깜찍 꿀케미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05-26 13:44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벤져스 형제가 삐삐 머리가 사랑스러운 친구를 만난다.

2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27회는 '넌 어느 별에서 왔니'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윌벤져스 형제는 귀여운 양갈래 머리의 친구와 만나 꿀 케미를 발산할 예정.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모습이 시청자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 윌리엄과 만옥이는 서로를 바라보여 깜찍하게 웃고 있다. 삐삐머리가 잘어울리는 귀염둥이 만옥이의 모습이 사랑스럽다. 앙증맞은 윌리엄과 만옥이가 뽀뽀하는 모습은 심쿵을 유발한다. 귀염둥이 벤틀리는 장진우 삼촌이 해준 이유식을 맛있게 먹고 있다.

이날 윌리엄-벤틀리 형제는 샘 아빠와 함께 요리사 겸 사업가 장진우 삼촌의 집에 방문했다. 이유식 만드는 법을 배우기 위해서라고. 윌벤져스 형제는 장진우 삼촌의 딸 만옥이와 꿀 케미를 발산하며 큰 웃음을 안겨 줬다는 후문이다.

윌리엄과 만옥이는 아이스크림과 계란을 서로 먹여주는 등 찰떡 케미를 뿜뿜 했다고 한다. 윌리엄은 속사포 랩으로 옹알이를 하는 만옥이의 무한 매력에 푹 빠졌다고. 아이들의 사랑스러운 케미는 모두에게 흐뭇한 미소를 선사했다는 전언이다. 과연 아이들의 꿀 케미는 얼마나 깜찍했을까. 만옥이의 속사포 랩 옹알이는 얼마나 귀여울까.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윌벤져스 형제와 만옥이의 사랑스러운 하루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27회 5월 27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