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종합]'음악중심' 트와이스 1위, 9관왕 달성…황치열·러블리즈 컴백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8-04-28 17:14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음악중심' 트와이스가 1위를 차지했다.

2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가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왓 이즈 러브'로 음악방송 9관왕의 기쁨을 안게 됐다.

1위를 달리고 있는 트와이스의 '왓 이즈 러브'는 사랑을 책으로 배운, 혹은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댄스곡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걸그룹 러블리즈와 가수 황치열이 컴백 무대를 가졌다.

러블리즈는 타이틀곡 '그날의 너' 컴백 무대를 통해 특유의 청순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그날의 너'는 수많은 히트곡들을 배출한 국내 대표 인기 작곡팀 스윗튠이 작업한 곡으로, '아츄', '그대에게', '지금, 우리' 등의 곡에서 접할 수 있었던 러블리즈만의 발랄하고 경쾌한 에너지가 돋보인다.

황치열은 신곡 '별, 그대'로 컴백, 한류 발라더로서의 위엄을 과시했다. '별, 그대'는 발라드에 셔플 리듬을 가미해 사계절 모두 편하게 들을 수 있는 곡이다. 누구에게나 있을 황홀했던 사랑의 순간을 기억해내며 가장 뜨거웠던 그때를 다시 추억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황치열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여 세련된 감성을 더했다.

한편 이밖에도 이날 '음악중심'에서는 스누퍼, VIXX, 에릭남, 베리굿 하트하트, 임팩트, 펜타곤, IN2IT, UNB, Stray Kids, 더 로즈, 14U, 하이틴, 형섭X의웅 등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jyn2011@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