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구혜선, EBS 다큐 프라임 '예술, 할까요' 내레이션 참여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8-04-18 12:3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구혜선이 EBS 다큐 프라임 '예술, 할까요?'에 내레이터로 참여한다.

EBS는 오는 23일부터 예술 활동의 본질과 중요성에 화두를 던지는 다큐멘터리 EBS 다큐 프라임 '예술, 할까요?' 3부작을 방송한다.

'예술, 할까요?' 는 개인의 삶은 물론 사회까지도 바꾸는 힘을 가진 예술 활동의 본질과 중요성에 화두를 던지고, 예술이 지금 이 시대에 어떠한 역할을 담당해야 하는지 국내외의 다양한 현장을 통해 고민해 보는 프로그램이다.

영화감독이자 현대미술화가로도 활동 중인 구혜선은 이번 프로그램의 내레이터로 참여해 예술의 즐거움을 같이 느끼게 한다.

1부 '당신의 삶을 바꾸는 예술'은 예술을 통해 행복을 만들어가는 다양한 예술 현장을 찾아간다. 2부. '당신을 위로합니다'는 정서적 안정감을 찾는 동시에, 타인과 관계의 통로를 마련하는 예술활동 사례를 보여준다. 3부. '예술로 키우는 미래'는 빠르게 변화하는 미래 사회를 살아가기 위해 우리 아이들에게 필요한 예술 교육의 의미와 가치를 살펴보는 시간을 갖는다.

첨단의 시대, 왜 우리는 다시 예술에 집중하는가. '예술, 할까요?'는 23일부터 25일까지 매일 밤 9시 50분에 EBS1에서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