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브아솔 영준, 첫 리메이크 앨범 '4.10MHZ' 티저 공개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04-09 13:32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멤버 영준이 10일 오후 12시 첫 번째 리메이크 앨범 '4.10MHz'를 발매한다.

영준은 오늘(9일) 오후 12시에 공식 SNS, 유튜브, 네이버 TV 등의 여러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리메이크 앨범 '4.10MHz'의 타이틀곡 '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빗소리를 배경으로 어두운 밤거리를 밝히는 가로등, 빗물이 흐르는 유리창 등의 장면들이 담겨 있다. 여기에 영준 특유의 중저음 보이스가 어우러져 쓸쓸한 감성을 자극한다.

영준의 첫 번째 리메이크 앨범의 타이틀곡 '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는 원곡의 멜로디를 크게 해치지 않은 상태에서 영준 특유의 중저음 목소리에 집중할 수 있도록 편곡했다. 뿐만 아니라 앨범 전체에 편안한 재즈의 색을 입히며 리메이크 앨범으로서의 가치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10일 오후 12시에 공개되는 영준의 첫 번째 리메이크 앨범 '4.10MHz'에는 타이틀곡 홍서범의 '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와 함께 룰라의 '연인', 노이즈의 '내가 널 닮아갈 때', 양수경의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 박정운의 '목동에서' 등 1988년부터 1997년까지 발표된 댄스곡과 발라드 곡이 담겼다.

한편, 영준은 오는 15일 방송되는 JTBC '슈가맨2' 출연 소식과 함께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로서의 활동도 준비하고 있다. 오는 5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대전, 대구, 수원, 광주, 부산까지 전 멤버가 함께하는 전국투어 콘서트 "SOUL WALK(소울 워크)" 공연을 준비 중이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콘서트는 티켓 오픈 때마다 많은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음반과 공연 이외에 별다른 활동이 없는 것도 이들의 콘서트가 더욱 특별하게 인식되는 이유 중 하나. 방송에서 볼 수 없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이 올봄 2년 만의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어떤 화음과 가창력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