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비투비 이창섭, '시그대' OST 공개…블링블링 사랑노래 'Falling'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04-09 10:01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남성그룹 비투비(BTOB)의 이창섭이 OST를 통해 사랑에 빠진 즐거움을 노래로 표현했다.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가창 제안을 받은 이창섭은 Part.5 'Falling' 녹음을 마치고 9일 음원을 공개한다.

모던 록 스타일의 미디움 템포곡 'Falling'은 세련된 기타 리프와 시크한 멜로디가 돋보인다. 그 동안 뛰어난 가창력으로 다수의 웰메이드 트랙을 선보여 온 이창섭의 맑은 목소리가 곡 분위기에 생명력과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햇살 가득한 봄바람 같이 / 코 끝 스치듯이 감싸와 / 나를 설레게 해 네게 빠지게 해 …… 공기마저 멈춘 그 순간에 / 망설이다 건넨 한 마디 / 너도 그렇다고 make me kiss you'라는 전개에서 느낄 수 있듯이 사랑스럽고 생기가 가득한 가사가 흥겨움과 설렘의 감정을 전한다.

tvN 미니시리즈 '시를 잊은 그대에게'는 의사 아닌 보건의료직들의 짠내 나면서도 재치 넘치는 일상을 그린 작품으로 울보영(이유비 분)과 충고 머신 예선생님(이준혁 분), 뻥쟁이 신민호(장동윤 분) 등 매력적인 캐릭터들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작곡팀 1601이 곡을 쓰고 김호경이 공동작사한 이 곡은 사랑하는 연인의 존재에 대한 무한 긍정의 시각을 보여주는 노래로 '시를 잊은 그대에게' 극중 러브테마곡 등장한다.

BTOB 활동과 함께 다양한 콜라보 음반 작업과 OST 가창 활동을 펼쳐 온 이창섭은 신곡 'Falling'을 통해 봄 분위기 물씬한 사랑의 감성 넘치는 곡을 시청자들과 팬들에게 들려주며 호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BTOB 서은광이 최근 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 OST 가창에 깜짝 참여한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이창섭의 OST 가창으로 팬들의 즐거움을 더한다.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연출 한상재, 극본 명수현 백선우 최보림)는 의사가 주인공이 아닌 병원 드라마.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실습생들의 일상을 시(詩)와 함께 그려낸 감성 코믹극이다. 보건의료직들의 짠내 나면서도 재치 넘치는 일상을 그리며 울보영(이유비 분)과 충고머신 예선생님(이준혁 분), 뻥쟁이 신민호(장동윤 분) 등 매력적인 캐릭터가 등장한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최근 OST 곡을 발표한 서은광에 이어 비투비 멤버 이창섭이 사랑의 감각을 일깨운 'Falling'은 극중 이야기 전개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밝혔다.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Part.5 이창섭의 'Falling'은 9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