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사라진밤' 박스오피스-예매율 모두 1위…흥행 청신호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03-09 16:18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네이버 영화 관람객 평점 9.02, CGV 골든에그 지수 97%라는 압도적 수치, 만장일치에 가까운 관객들의 호평 속에 박스오피스 1위는 물론, 예매율 1위까지 수성한 <사라진 밤>이 진정한 관객들의 입소문으로 일궈낸 의미있는 흥행세를 주말까지 이어갈 전망이다.

짜릿한 연기, 쫄깃한 긴장감, 강렬한 소재로 관객의 호평을 얻고 있는 <사라진 밤>은 국과수에서 부검을 앞둔 시체가 사라진 후, 시체의 행방을 둘러싼 단서들이 하나 둘 등장하면서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하는 추적 스릴러. 개봉 이틀째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며 거침없는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사라진 밤>의 예매율 수치가 심상치 않다. 주말을 앞두고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본격적인 입소문 흥행 돌풍을 예고한 것.

<툼레이더>, <궁합>, <리틀 포레스트> 등 쟁쟁한 경쟁작들 속에서도 진정한 한국형 웰메이드 스릴러라는 호평을 얻으며 관객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사라진 밤>은 예매율 또한 1위에 오르면서 높아지는 관객들의 관심을 제대로 입증했다. 네이버 영화에서 9.02의 평점을 기록 중이며 CGV에서도 97%의 골든에그 지수를 기록하며 관객들의 큰 사랑을 얻고 있는 바, 이번 주말을 기점으로 앞으로의 흥행세에 더욱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기대된다.

언론, 영화 관계자는 물론 실관람객까지 만장일치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박스오피스를 점령한 영화 <사라진 밤>은 숨쉴 틈 없는 긴장감, 배우들의 열연, 충격적 반전을 담은 강렬한 이야기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절찬 상영 중.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