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키스 먼저 할까요' 멋진 언니 예지원의 매력이 폭발한다.
앞서 '키스 먼저 할까요' 속 예지원의 화려한 스타일링이 공개돼 화제가 됐다. 이어 2월18일 드라마 속 예지원의 또 다른 팔색조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현장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예지원은 폴댄스에 도전한 모습이다. 연습실 중앙에 놓인 기둥에 몸을 의지한 채 공중에 떠 있는 모습, 공중에서도 다리나 손을 쭉 펴며 춤을 추는 모습 등이 도발적인 동시에 고혹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춤을 추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예지원의 표정 역시 포토제닉하다. 아찔하면서도 화려한 의상은 이 같은 예지원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킨다.
첫 방송까지 이제 일주일 정도 남아 있다. '키스 먼저 할까요' 제작진 및 배우들은 매일매일 최선의 노력을 다하며 시청자와 마주할 준비를 하고 있다. 단 한 장면도 놓칠 수 없는 드라마를 만들기 위한 '키스 먼저 할까요' 팀의 열정이 기대되고 궁금하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는 성숙한 사람들의 '의외로' 서툰 사랑을 그린 리얼 멜로다. 좀 살아본 사람들의 상상불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사랑이야기 '키스 먼저 할까요'는 2월 20일 첫 방송된다.
jyn2011@sportschosun.com